광주은행 비츠로 배드민턴단, 재능기부 봉사활동
요넥스 배드민턴단과 동호인·엘리트 선수 원포인트 레슨
입력 : 2025. 10. 30(목) 10:46
본문 음성 듣기
광주은행 비츠로 배드민턴단은 최근 지역사회 공헌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요넥스 배드민턴단과 함께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광주은행은 최근 비츠로 배드민턴단이 지역사회 공헌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요넥스 배드민턴단과 함께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지역 배드민턴 동호인과 풍암초등학교 엘리트 선수 등 약 1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비츠로 배드민턴단의 재능기부 봉사활동은 2022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국가대표 출신을 포함한 선수단에게 직접 기본기 강습과 개별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전문적인 기술과 실전 노하우를 전수 받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선수단은 수준 높은 시범 경기를 선보이며 배드민턴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했으며, 사인회와 미니게임을 통해 참가자들과 교류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 참가자는 “눈앞에서 전문 선수단의 시범 경기를 보니 배드민턴에 대한 열정이 더욱 커졌다”며 “직접 코칭을 받으며 경기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충식 광주은행 브랜드전략부장은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지역사회의 활력 증진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체육 활성화와 청소년 꿈나무 육성에 적극 앞장서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금융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산하 기자 goback@gwangnam.co.kr
경제일반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