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출시 4주년 맞아 굿즈 공모전
일렉트릭 상징 캐릭터 ‘디보’ 활용 디자인 30일까지 접수
입력 : 2025. 09. 01(월) 11:14
본문 음성 듣기
가가
현대차는 캐스퍼 출시 4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캐스퍼 일렉트릭을 상징하는 캐릭터 ‘디보’(DIBO)를 활용해 디자인한 굿즈 등을 메일(HC2@hyundai.com)로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는 우수작 3점(대상·최우수상·우수상)을 선정해 다음 달 15일 발표한다. 상금은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50만원이다.
현대차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을 상품화해 연말부터 각종 광고·홍보에 활용하고 캐스퍼 온라인·현대샵·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 플랫폼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9월 둘째주에 각양각색으로 꾸며진 캐스퍼를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캐스퍼 소셜 클럽:캐스퍼 취향 충전소’를 진행하는 등 캐스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캐스퍼 일렉트릭을 상징하는 캐릭터 ‘디보’(DIBO)를 활용해 디자인한 굿즈 등을 메일(HC2@hyundai.com)로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는 우수작 3점(대상·최우수상·우수상)을 선정해 다음 달 15일 발표한다. 상금은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50만원이다.
현대차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을 상품화해 연말부터 각종 광고·홍보에 활용하고 캐스퍼 온라인·현대샵·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 플랫폼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9월 둘째주에 각양각색으로 꾸며진 캐스퍼를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캐스퍼 소셜 클럽:캐스퍼 취향 충전소’를 진행하는 등 캐스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