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준 진단건설 대표, 제2대 재광 강진군 향우회장 취임
재광 강진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향우회 발전·화합 도모…지역사회 봉사에 앞장"
입력 : 2025. 02. 25(화) 13:39
박병준 ㈜진단건설 대표가 재광 강진군 향우회장에 취임했다.

재광 강진군 향우회는 지난 24일 광주라마다프라자 충장호텔에서 재광 강진군 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많은 향우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그동안 향우회 활동을 담은 홍보영상으로 막을 올린 이날 행사에는 차용훈 재광 강진군 초대 향우회장, 박병준 2대 재광 강진군 향우회장을 비롯해 강기정 광주시장, 문금주 국회의원, 강진원 강진군수, 조희술 재경 강진군 향우 회장을 비롯한 400여 명의 많은 내외빈과 향우들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2022년 발족한 재광 강진군 향우회는 이날 2025년 재광 강진군 향우회를 이끌어갈 제2대 회장에 박병준 ㈜진단건설 대표가 취임했으며, 그동안 향우회를 위해 헌신해주신 차용훈 이임 회장에게 향우들의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병준 회장은 취임사에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면서 향우회 발전과 화합을 강조하며, 예향심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봉사하며 모두가 서로 힘을 합해 고향 강진을 위해 유대감을 깊게 하고 서로의 발전을 도모하는 소중한 향우회가 될 수 있도록 참여와 지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용훈 이임 회장은 “향우회가 박병준 차기 회장님의 탁월하고 유대심 강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더욱 활성화되어 강진 사람의 자긍심을 높이고 서로 돕는 향우회가 되기를 기원하면서 전국의 향우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은 여러분의 고향이며, 자부심이며 어디에 계시든 강진은 항상 여러분을 기억하고 여러분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고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향우회 발전을 위해 축하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축하했다.
강진=이진묵 기자 sa4332252@gwangnam.co.kr
강진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