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3년 연속 ‘올해의 SNS’ 최우수상 수상
유튜브 부문…정기 숏폼 콘텐츠 발생 등 성과
입력 : 2025. 11. 27(목) 18:39
본문 음성 듣기
가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최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1회 2025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올해의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최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1회 2025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올해의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의 SNS 시상식은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관을 평가해 올바른 SNS 활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5년부터 열리고 있다.
aT는 2023년 올해의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 2024년 올해의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에 이어 올해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사는 매월 대국민 이벤트 진행과 활발한 공익 콘텐츠 게시를 바탕으로 최신 밈을 활용한 정기 숏폼 콘텐츠 발행, SNS 공식 캐릭터 ‘앗티’를 활용한 트렌드 반영 등 농수산식품 산업 발전과 홍보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공사는 유튜브 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수급 및 유통 사업 소개, K-푸드 수출 영토 확장 등 농수산식품 관련 정책 홍보에 힘쓰고 있다.
홍문표 aT 사장은 “이번 3년 연속 수상은 우리 농수축산식품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를 보여주는 성과다”며 “앞으로도 농수산식품 산업을 이끄는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더 많은 국민이 일상생활 속 K-푸드부터 다양한 농촌·농업 정책까지 식품 산업 전반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올해의 SNS 시상식은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관을 평가해 올바른 SNS 활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5년부터 열리고 있다.
aT는 2023년 올해의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 2024년 올해의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에 이어 올해 유튜브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사는 매월 대국민 이벤트 진행과 활발한 공익 콘텐츠 게시를 바탕으로 최신 밈을 활용한 정기 숏폼 콘텐츠 발행, SNS 공식 캐릭터 ‘앗티’를 활용한 트렌드 반영 등 농수산식품 산업 발전과 홍보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공사는 유튜브 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수급 및 유통 사업 소개, K-푸드 수출 영토 확장 등 농수산식품 관련 정책 홍보에 힘쓰고 있다.
홍문표 aT 사장은 “이번 3년 연속 수상은 우리 농수축산식품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를 보여주는 성과다”며 “앞으로도 농수산식품 산업을 이끄는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더 많은 국민이 일상생활 속 K-푸드부터 다양한 농촌·농업 정책까지 식품 산업 전반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나주=조함천 기자 pose007@gwangna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