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청 복싱부, 우수실력 증명
전국종별복싱대회 메달 3개 획득
입력 : 2025. 03. 26(수) 14:15
화순군청 복싱부가 2025 대한복싱협회장배 전국종별복싱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전국적인 실력을 입증했다.(왼쪽부터 성현태 선수, 선현욱 선수, 국승준 선수, 박구 감독, 박초롱 선수, 서동근 선수, 박지선 코치)
화순군청 복싱부가 2025 대한복싱협회장배 전국종별복싱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전국적인 실력을 입증했다.

26일 화순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서 박초롱 선수는 여자일반부 -48㎏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최정상의 기량을 선보였다. 경기 내내 강한 집중력과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상대 선수들을 압도하며 당당히 우승했다.

남자일반부 -85㎏급에 출전한 선현욱 선수는 결승까지 오르는 저력을 발휘하며 값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강력한 펀치와 전략적인 경기 운영으로 결승전까지 진출하며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국승준 선수도 남자일반부 -70㎏급에 출전해 동메달을 획득, 화순군청 복싱부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이번 대회에서 우리 선수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화순군청 복싱부의 위상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기량을 더욱 발전시켜 전국 대회뿐만 아니라, 국제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화순=구영규 기자 vip3355@gwangnam.co.kr
화순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