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진흥원, ‘전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입력 : 2025. 11. 18(화) 09:17
본문 음성 듣기
전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상시 모집공고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이 전남 지역 콘텐츠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일부터 ‘전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상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은 우수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한 (예비)창업기업의 초기 정착과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 기반 콘텐츠 생태계를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센터 사무공간의 월 임대료 전액 지원과 함께 전문가 컨설팅, 네트워킹·IR·교육 등 맞춤형 성장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라운지, 회의실, 콘텐츠 제작 장비 등 공용 인프라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시설보증금과 공과금·관리비 등 일부 실비는 기업이 부담한다.

모집 대상은 설립 7년 이내의 콘텐츠 기업과 예비창업자로, 업종은 콘텐츠산업 특수분류 목록을 기준으로 하되 일부 업종은 제한된다. 접수는 12월 1일까지이며, 서류 적격 검토와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이인용 원장은 “전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를 지역 콘텐츠 스타트업의 성장 거점으로 육성하겠다”며 “유망 팀이 지역을 기반으로 안정적으로 뿌리내리고 도약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jcia.or.kr)에서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sminj@jci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콘텐츠기반팀(061-339-697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현규 기자 gnnews1@gwangnam.co.kr
자치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