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편안한 라운지 웨어 입어보세요"
입력 : 2025. 09. 02(화) 14:11
본문 음성 듣기
광주신세계 본관 5층 랩 매장에는 라운지 웨어를 선호하는 20~30대 여성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5층 코데즈 컴바인에서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벌룬소매 스트랩 원피스가 라운지 웨어 트렌드에 주목 받고 있다.
광주신세계 플레이 스팟 세컨스킨 모달 끈 원피스는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홈웨어와 외출복 모두 사용 가능하다.
편안함을 앞세운 라운지 웨어가 인기를 끌면서 ㈜광주신세계 내 입점 업체들의 제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2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플레이 스팟에 입점한 ‘세컨스킨’은 3D 입체 패턴 기술을 활용해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 언더웨어 제품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라이프 웨어와 스포츠 웨어를 생산하는 등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객 접점을 늘려가는 추세인데 라운지 웨어가 주목 받으면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품목은 모달 끈 원피스다.

가벼운 원단에 신축성이 뛰어나 다양한 체형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홈 웨어로 입는 것은 물론 카디건이나 셔츠를 활용해 외출복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본관 5층 캐주얼 브랜드 ‘코데즈 컴바인’ 역시 편안함을 강조한 디자인과 소재로 라운지 웨어 트렌드에 관심을 얻고 있다. 광주신세계 코데즈 컴바인에서 라운지 웨어로 추천하는 품목은 벌룬소매 스트랩 원피스다.

차콜과 블랙, 베이지 컬러로 출시되는 스트랩 원피스는 넉넉한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실내복은 물론과 외출복으로 활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같은 층에서 만날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 ‘랩’에서도 라운지 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랩은 라운지 웨어 등 합리적인 금액대에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여 20~30대 여성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9월에도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편안한 실루엣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라운지 웨어가 외출복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라운지 웨어 등 다양한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광주신세계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경제일반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