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코레일-환경공단, 연합 주니어보드 발대
ESG·안전경영 실천 ‘3색 Dream’ 프로젝트 등 활동
입력 : 2025. 05. 28(수) 15:01
한국전력 광주전남본부는 최근 본부 강당에서 코레일 광주본부, 광주환경공단과 연합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가졌다.
한국전력 광주전남본부는 최근 본부 강당에서 코레일 광주본부, 광주환경공단과 연합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융합활동을 통한 공공부분 시너지 창출 및 기관 간 창조적 활동 발굴로 조직혁신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발대식에는 3개 기관의 기관장과 기관 주니어보드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버스킹 공연, 기관 현황 및 연합 주니어보드 활동 소개, 각 기관장에게 묻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주니어보드들은 앞으로 ESG 및 안전경영 실천을 위해 교통·에너지·환경을 주제로 매월 콘텐츠를 제작하고, 미래를 여는 ‘3색 Dream’ 프로젝트를 운영해 기관 통합 시설 견학, 직원 재능기부 드림클래스 운영, 3색 통합 잡페어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기관간 ESG 및 안전경영 실천 크로스체크 자문단을 운영해 기관 진단 및 개선방향, 실천 아이디어 등을 제안하고 합동 사회공헌 활동 및 대외행사에 3개 기관이 적극 협력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예정이다.

한전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외기관과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다양성과 창의성 증진 및 조직의 혁신과 변화를 촉진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경제일반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