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순천만정원서 힐링하세요"
순천시, 연휴기간 오감만족 이벤트 매일 개최
입력 : 2023. 09. 25(월) 09:14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추석 연휴 기간 관람객들과 함께 하는 정원 속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순천만국가정원 동문 잔디광장에서 △나도 노래 잘함(관람객 노래자랑) △우주최강 엄마 팔씨름 대회 △전국 어린이 포켓몬 딱지 배틀 △정원 발롱도르, 주인공은 나야(신발 던지기 게임) 등이 차례로 열린다.

조직위는 각 대회에서 우승자를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간 해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당일 오후 2시까지 동문 잔디광장 현장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연휴 기간 이런 메인 이벤트 외에도 캐릭터 의상 및 한복 체험, 민속놀이, 에코파우치 만들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 정원박람회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어린이동물원에서도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5일간 △다람쥐원숭이‘정몽순’인증샷 이벤트 △알파카 복주머니 먹이주기 체험 △앵무새와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가 열린다.

노관규 이사장은 “모처럼 긴 황금연휴를 앞두고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고 있다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으로 오시라”며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만발한 억만송이 국화와 함께 정원에서 누리는 각종 이벤트와 행사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순천=박칠석 기자 2556pk@gwangnam.co.kr
순천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