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특집
인물
오피니언
정치
자치
경제
사회
문화

산단공 18일 ‘광주 드림잡고 채용박람회’
강소기업 20여곳 참여 현장 면접…사후 관리서비스도

2017. 10.15. 15:03:12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광주지역 산업단지 입주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들의 취업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오는 18일 본부 8층 대회의실에서 ‘광주 드림잡고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산단공 광주전남지역본부·광주지방고용노동청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광산구청·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광주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광주첨단경영자협의회가 후원한다.

이날 행사는 광주지역 산업단지에서 성장하고 있는 강소 중소기업 20개사 이상이 참여하고, 구직자 4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입주기업에게는 구인난을 해소하고 구직자에게는 희망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현장 면접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기업은 현장에서 인사담당자가 직접 서류를 받고 면접까지 진행하며, 현장에서의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참여 구직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취업정보 제공과 면접을 주선하는 사후관리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구직자들은 전문 취업컨설턴트들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클리닉, 면접스킬 등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방재성 산단공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산업단지 중심의 맞춤형 인력양성체계를 더욱 확고히 구축함으로써 산학일체형 현장중심교육을 강화하고 중소기업 인식개선 및 진로체험 기업투어를 적극 추진해 산업단지 내 우수한 중소기업에 지역의 인재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070-8895-7910)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건강/의료

비엔날레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