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품점 ‘들락’ 입점하세요
ACC재단, 아시아 문화예술 활용 문화상품 대상…7월 15일까지 모집
입력 : 2025. 07. 01(화) 17:38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문화상품점 ‘들락(DLAC)’에 입점할 우수한 문화상품을 공모한다. 사진은 들락 매장 모습.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ACC재단, 사장 김명규)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문화상품점 들락(DLAC)에 입점할 우수한 문화상품을 공모한다.

올해 처음 추진하는 입점 상품 공모는 아시아 문화예술을 활용한 우수 문화상품을 발굴해 보급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 대상은 디자인, 공예, 어린이 관련 상품 등 아시아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제작한 문화상품이다. 개인과 기업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입점 대상으로 선정되면 전당재단이 운영하는 들락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문화상품점 ‘들락(DLAC)’에 입점할 우수한 문화상품을 공모한다. 사진은 들락 매장 모습.
김명규 사장은 “전당 문화상품 브랜드 들락에서는 아시아의 개성과 정성을 담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공모를 통해 아시아 문화예술의 가치를 담은 우수한 문화상품을 적극 발굴하고, 방문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당재단 누리집(www.accf.or.kr)이나 들락 온라인몰(accdlacshop.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다경 기자 alsqlsdl94@gwangnam.co.kr
문화일반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