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서울 잠수교서 정규 5집 발매 기념 공연
제니 ‘라이크 제니’ 뮤직비디오 1억뷰·TXT ‘체이싱 댓 필링’ 1억뷰
입력 : 2025. 05. 10(토) 15:17

TXT ‘체이싱 댓 필링’ MV 1억뷰[빅히트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K팝 아티스트 최초 잠수교 무대
그룹 세븐틴이 오는 25일 서울 잠수교에서 ‘비-데이 파티 : 버스트 스테이지’(B-DAY PARTY : BURST Stage)를 열고 단독 무대를 선보인다고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10일 밝혔다.
이번 무대는 26일 예정된 세븐틴의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다. 26일은 세븐틴의 데뷔 10주년 기념일이기도 하다.
를 선보이는 것은 세븐틴이 최초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세븐틴은 앨범 발매에 앞서 10∼11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팬미팅 ‘홀리데이’(HOLIDAY)를 개최한다.
1억뷰 돌파한 ‘라이크 제니’ 뮤직비디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 1집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like JENNI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회를 넘어섰다고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3월 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9일 오전 3시50분께 조회수 1억뷰를 달성했다. 올해 공개된 K팝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중 조회수 1억뷰를 달성한 것은 이 노래가 최초다.
제니는 앞서 ‘솔로’(SOLO)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억회를, ‘만트라’(Mantra)가 1억뷰를 달성한 바 있다.
‘라이크 제니’는 자신의 개성과 색을 잃지 않고 당당히 빛나는 모습을 노래한 곡이다. 이 노래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 통산 3주 진입했고,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2억회를 달성했다.
1억뷰 MV 추가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체이싱 댓 필링’(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기록했다고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밝혔다.
‘체이싱 댓 필링’은 2023년 발표된 정규 3집 타이틀곡으로, 10일 오전 8시37분께 조회수 1억회를 넘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로써 총 9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수를 기록하게 됐다.
‘체이싱 댓 필링’은 질주하는 듯한 멜로디와 묵직한 비트를 앞세운 곡으로, 성장이 없던 과거를 뒤로하고 현실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내용을 담았다.
현재 월드투어 ‘액트:프로미스 EP.2’(ACT:PROMISE EP.2)를 진행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7∼18일 일본 오사카와 24∼25일 도쿄에서 투어를 마무리한다.
연합뉴스@yna.co.kr
그룹 세븐틴이 오는 25일 서울 잠수교에서 ‘비-데이 파티 : 버스트 스테이지’(B-DAY PARTY : BURST Stage)를 열고 단독 무대를 선보인다고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10일 밝혔다.
이번 무대는 26일 예정된 세븐틴의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다. 26일은 세븐틴의 데뷔 10주년 기념일이기도 하다.
를 선보이는 것은 세븐틴이 최초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세븐틴은 앨범 발매에 앞서 10∼11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팬미팅 ‘홀리데이’(HOLIDAY)를 개최한다.
1억뷰 돌파한 ‘라이크 제니’ 뮤직비디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 1집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like JENNI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회를 넘어섰다고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3월 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9일 오전 3시50분께 조회수 1억뷰를 달성했다. 올해 공개된 K팝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중 조회수 1억뷰를 달성한 것은 이 노래가 최초다.
제니는 앞서 ‘솔로’(SOLO)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억회를, ‘만트라’(Mantra)가 1억뷰를 달성한 바 있다.
‘라이크 제니’는 자신의 개성과 색을 잃지 않고 당당히 빛나는 모습을 노래한 곡이다. 이 노래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 통산 3주 진입했고,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2억회를 달성했다.
1억뷰 MV 추가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체이싱 댓 필링’(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기록했다고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밝혔다.
‘체이싱 댓 필링’은 2023년 발표된 정규 3집 타이틀곡으로, 10일 오전 8시37분께 조회수 1억회를 넘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로써 총 9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수를 기록하게 됐다.
‘체이싱 댓 필링’은 질주하는 듯한 멜로디와 묵직한 비트를 앞세운 곡으로, 성장이 없던 과거를 뒤로하고 현실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내용을 담았다.
현재 월드투어 ‘액트:프로미스 EP.2’(ACT:PROMISE EP.2)를 진행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7∼18일 일본 오사카와 24∼25일 도쿄에서 투어를 마무리한다.
연합뉴스@yna.co.kr
연합뉴스@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