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NOW Brewing 이용 이벤트
26일까지 참여자 커피 교환 쿠폰 지급
입력 : 2025. 10. 16(목) 18:38
본문 음성 듣기
가가
NOW Brewing 이용 가능 음료 7종

NOW Brewing으로 주문한 고객
스탬프 이벤트 기간 동안 NOW Brewing 배너로 대상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영수증 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고, 스탬프 3개가 모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29일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NOW Brewing은 출근길이나 점심시간 등 주문이 몰리는 특정 시간대에만 활성화되는 서비스로, 특정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골드·그린 등급 회원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총 7종 음료를 한 번에 최대 4잔까지 주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담 파트너가 대상 음료를 제조하기 때문에 고객의 대기 시간을 크게 줄이고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대표적인 사이렌 오더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실제 지난 7월 620여점포의 NOW Brewing 운영 현황을 보면 전체 주문의 84%가 3분 이내 제공됐다. 이로 인해 출근시간, 점심시간 등 피크타임 일반 음료를 주문한 고객의 대기시간 역시 줄이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비스 이용량이 많은 상위 50개 매장의 경우에는 NOW Brewing으로 접수된 주문은 2분 이내 고객에게 전달됐다.
스타벅스는 전체 주문의 약 40%가 사이렌 오더로 이뤄질 정도로 모바일 주문이 매우 활성화된 점을 고려해 이용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NOW Brewing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현재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는 누적 주문 6억건을 넘어섰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소중한 시간을 아껴주는 NOW Brewing을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하도록 권유하기 위한 브루드 커피 쿠폰 증정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NOWBrewing 서비스로 최근 신규 출시한 별빛 블렌드 원두로 내린 차별화된 맛과 향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