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특집
인물
오피니언
동부권
서부권
중부권
지역일반

곡성몰, 미실란 전품목 30% 할인 판매
4월 1일까지 기획전

2024. 03.25. 11:00:24

곡성군은 다음달 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곡성몰에서 ‘미실란’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미실란과 건강한 밥상 차려 봄’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100% 국내산 친환경 잡곡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오색발아현미’는 17년간 연구 과정을 통해 농촌진흥청과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며 당뇨, 비만 임상시험 결과 그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발아오색타로미수’는 이동현 박사가 위암 말기 환자인 어머니를 위해 개발한 미숫가루로 목 넘김이 부드럽고 신트림이 나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다이어트 쌀 ‘도담쌀’을 이용한 다이어트용 선식 도담쉐이크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새싹 쉐이크 등 건강한 체중감량을 위한 다양한 제품도 판매한다.

곡성군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미실란과 함께 본인, 가족, 친구들에게 건강한 밥상을 선물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미실란은 농부과학자 이동현 대표가 ‘내 가족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만을 생산한다’는 철학으로 운영하는 유기농 친환경 쌀 전문 업체다. 모든 제품을 유기농,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하며, 곡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쌀스프, 시리얼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건강/의료

비엔날레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