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업진흥회, 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 개최
입력 : 2021. 07. 22(목) 17:11
한국광산업진흥회는 지역내 우수 중소기업 발굴 및 인식개선을 위한 ‘제2회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지난해에 이어 지역혁신 프로젝트사업의 일환으로 구직을 앞둔 청년층과 지역민의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해 진행된다.

공모 분야는 △UCC △슬로건 △포스터 △수필·수기 4개로 나뉜다. 일반인은 광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중소기업은 광주 소재 중소기업 재직자면 응모할 수 있다. 올해부터 학생도 응모가 가능하다.

분야별 대상에는 광주시장상과 상금(최대 200만원), 최우수상에는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상과 상금(최대 150만원) 등 총 38팀에 상장 및 총 상금 130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특히 학생 분야에는 광주시 교육청, 광주서부교육지원청,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후원해 교육감상과 교육장상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오는 9월 27일 한국광산업진흥회 및 광주잡넷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물과 향후 지역기업 일자리 지원정책마련에 활용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6일부터 9월 14일까지다. 공모전 운영국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광산업진흥회 및 광주잡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용진 한국광산업진흥회 상근부회장은 “지역 내 일자리 미스매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 및 구직자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효성 있는 아이디어가 모여 지역 일자리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채경 기자 view2018@gwangnam.co.kr
경제일반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