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광주본부, 2026년 신용카드 순회교육
마케팅역량 강화·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인식 제고
입력 : 2026. 01. 15(목) 14:00
본문 음성 듣기
NH농협은행 광주본부는 최근 본부 2층 대강당에서 관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6년 신용카드 순회교육’을 실시했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는 최근 본부 2층 대강당에서 관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6년 신용카드 순회교육’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직원들의 마케팅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금융소비자 권익 및 개인신용정보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내용은 카드 상품에 대한 기본 지식부터 영업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마케팅 실무 사례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단순 이론 전달에서 벗어나 실제 현장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교육의 실효성을 높였다.

또한 최근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금융소비자 보호 및 개인신용정보 보호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고객 응대 시 반드시 준수해야 할 법규를 공유하고, 개인신용정보 관리 기준 및 업무 처리 유의 사항을 집중적으로 안내해 금융 사고 예방과 고객 신뢰 확보에 만전을 기했다.

임철현 농협은행 광주본부장은 “이번 교육은 마케팅 역량 강화뿐만 아니라 금융기관의 본분인 고객 정보 보호 의식을 고취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농협은행 광주본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부동산 금융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