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간전면 이장단, 청소년 성장 응원
지역아동센터에 100만원 전달
입력 : 2025. 12. 29(월) 14:17
본문 음성 듣기
구례군 간전면 이장단이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구례군 간전면 이장단이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간전면 이장단은 최근 간전면 두드림 지역아동센터에 지정기탁으로 100만원을 전달하며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 지원에 힘을 보탰다.

기탁금은 방과 후 돌봄과 학습지원 및 정서 함양 프로그램 등 지역 아동센터 운영 전반에 사용될 예정이다.

간전면 이장단은 앞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총 60만원을 별도로 마련해 구례 간문초등학교와 백운장학회에 각각 전달했다.

간전면 이장단은 평소에도 지역 복지 증진과 주민 화합을 위해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전반에 나눔 문화 확산과 공동체 의식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강정희 두드림 지역아동센터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이장단에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하다”며 “기탁금은 아이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강엽 이장단장은 “지역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구례=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구례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