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특집
인물
오피니언
정치
자치
경제
사회
문화

‘아빠 육아 골든벨’에 도전하세요
26일까지 참가자 50명 선착순 모집
임신·출산 등 퀴즈…체험·상품 증정도

2024. 05.19. 18:23:03

제3회 광주아이키움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이 오는 6월 1일 오전 10시 광주시청 시민홀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광주여성가족재단은 오는 26일까지 이번 골든벨에 참가할 아빠 또는 예비 아빠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재단은 아빠 육아 참여를 통해 함께하는 육아를 실천하고 돌봄 문화를 개선해 성평등한 광주를 만들며, 퀴즈를 풀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다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송원대 유아교육과 율동팀의 축하공연과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 순으로 이어진다. 골든벨에서 아빠들이 문제를 푸는 동안 가족들은 이를 응원하고 마술 및 저글링 공연, 에어바운스 및 페이스페인팅, 키다리 피에로, 간식 먹거리, 체험부스(3D입체퍼즐, 부직포가방)를 즐길 수 있다.

골든벨에서는 광주시와 관련되거나 임신·출산·양육 관련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우승자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콤팩트 건조기를 증정한다.

제2회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 행사 현장.
또 모든 참가자에게는 참가 기념품이 증정되며, 두유제조기, 알잠이불세트, 도서 상품권 등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골든벨 참가는 광주아이키움 플랫폼(www.광주아이키움.kr)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 팝업창이나 공지 사항을 통해 26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경례 광주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에 참여하는 모든 가족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아빠들에게는 임신·출산·양육에 대해 배우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아이키움 플랫폼(www.광주아이키움.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62-222-1279, 223-1279.


정채경 기자 view2018@gwangnam.co.kr

건강/의료

비엔날레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