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5 겨울 e-프리퀀시 공개
30일부터 MSGM과 협업 증정품 12종 선봬
입력 : 2025. 10. 20(월) 09:43
본문 음성 듣기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션 브랜드 ‘MSGM’과 함께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5 겨울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션 브랜드 ‘MSGM’과 함께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5 겨울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션 브랜드 ‘MSGM’과 함께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5 겨울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션 브랜드 ‘MSGM’과 함께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5 겨울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겨울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30일 출시되는 겨울 프로모션 음료인 토피넛 라떼,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코코 말차 등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다.

증정품은 겨울 프리퀀시의 상징인 플래너(라이트 그린, 스카이 블루, 버건디)를 비롯해 열두 달의 특별한 순간들을 담은 스타벅스 2026 캘린더, 올해 처음 선보이는 MSGM+스타벅스블랭킷(그린, 스카이 블루), MSGM+스타벅스 가습기(그린, 핑크), MSGM+스타벅스양말(그린, 스카이 블루), MSGM+스타벅스파우치(그린, 스카이 블루)까지 총 1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증정품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에서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증정된다.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도 스타벅스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스타벅스와 함께 즐겁고 포근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경제일반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