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국내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브랜드스탁 발표…초정밀 정온·독립냉각 등 주목
입력 : 2024. 12. 09(월) 10:40
위니아 딤채
㈜위니아 ‘딤채’가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김치냉장고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9일 위니아에 따르면 브랜드스탁이 매년 말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1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 별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독보적인 오리지널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1위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는 딤채는 기존 ±0.1도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를 더해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 기능을 극대화 했다.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소비자의 사용 확장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돼 있다.

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딤채 김치냉장고가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위니아는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1등 브랜드로 가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경제일반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광남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