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사회서비스원, ‘고객 서비스 헌장’ 선포
입력 : 2024. 10. 08(화) 12:50
광주시사회서비스원은 7일 본원 임직원과 소속시설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광주시사회서비스원은 7일 본원 임직원과 소속시설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광주시사회서비스원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강화하고, 시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중요한 행사였다.

선포식에서 광주시사회서비스원은 임직원 대표들이 고객 서비스 헌장을 낭독하고, 모든 참석자들이 헌장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객 서비스 헌장은 우리 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시민들께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고객 중심 서비스, 투명하고 공정한 서비스, 고객 의견의 적극 반영, 개인정보 보호 등 4가지 주요 원칙을 담고 있다.

광주사회서비스원 김대삼 원장은 “고객서비스헌장은 우리 사회서비스원이 시민들께 약속하는 중요한 원칙이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신뢰할 수 있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우리는 이 헌장을 성실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 원장은 이어 참석한 임직원 및 기관장들에게 고객 서비스 헌장의 실천과 협력을 강조하며 “광주 시민들께서 우리 사회서비스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힘을 합쳐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주시사회서비스원은 이번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계기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시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장승기 기자 sky@gwangn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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