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특집
인물
오피니언
동부권
서부권
중부권
지역일반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4월 달달 이벤트 운영
28일까지 주말 버스킹·마술·비눗방울 공연 등 예정

2024. 04.08. 11:17:57

곡성군청 전경

곡성군은 오는 28일까지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주말 관광객에게 풍성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달 색다른 이벤트를 운영 중인 섬진강기차마을은 4월에는 ‘봄을 노래하다’를 주제로 봄맞이 꽃 구경에 나서는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기차마을 곳곳에서 피어난 봄꽃의 아름다움을 관광객의 눈만 사로잡는 걸 뛰어 넘어 개성넘치는 8개팀의 감미로운 목소리의 버스킹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버스킹에 참여하는 팀들은 다채롭게 피어난 봄꽃들처럼 개성강한 목소리를 가진 ‘유예성’, ‘노글래시스 앤플러스’, ‘이훈주’, ‘규민’, ‘광주버스킹’, ‘더웜스’, ‘제프밴드’, ‘전남과학대학교팀’으로 총 8팀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4월 매주 주말 오후 1시와 3시에 각각 한 시간씩 운영된다.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막 구조의 중앙광장에서 열려 관람객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벚꽃이 한창 피어있는 섬진강기차마을에서는 4월부터 5월까지 다양한 품종의 장미를 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봄과 함께 노래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3일간 어린이를 위한 마술과 비눗방울 공연 등 특별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건강/의료

비엔날레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