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특집
인물
오피니언
정치
자치
경제
사회
문화

광주은행, ‘목포해상케이블카’ 모바일 입장권 판매
영업점 방문·비대면 예매 동시…내년 3월까지 10% 할인

2020. 12.03. 16:37:12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3일부터 목포 해상케이블카 모바일 입장권 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100선의 관광지에 이름을 올린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국내 최장 3.23km의 탑승 거리와 국내 최고 155m 높이에서 해상 파노라마와 다도해의 금빛 낙조, 목포시 전체와 유달산 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관광명소다.

광주은행은 이날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정인채 목포해상케이블카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입장권 판매 협약과 지역 관광지 및 관광상품 홍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기로 했다.

입장권은 광주은행 전 영업점과 인터넷 뱅킹 등 비대면 채널에서 예매한 후 QR코드를 이용해 현장·발권할 수 있다.

광주은행은 모바일 입장권 판매로 인해 탑승 현장에서 구입할 때보다 대기시간을 단축해 관광객들의 편의를 증진시킬 뿐 아니라,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고객간 접촉을 줄임으로써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응하는 언택트 문화를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모바일 입장권 판매로 이용객의 편리성 제고, 지역 관광상품 홍보, 침체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이 기대된다”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케이블카 모바일 입장권 판매를 기념해 내년 3월 말까지 10% 할인, 선착순 1000명에게 10% 캐시백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건강/의료

비엔날레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