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특집
인물
오피니언
동부권
서부권
중부권
지역일반

고흥군, 사랑의 열매 ‘나눔리더스클럽’ 1호 탄생
김생산어민연합회 고흥군지회 성금 1000만원 기부

2024. 02.12. 12:20:12

(사)한국김생산어민연합회 고흥군지회가 최근 고흥군에 1000만원을 기부하며 나눔리더스클럽(고흥 1호, 전남 4호)에 가입했다.

고흥군은 최근 (사)한국김생산어민연합회 고흥군지회가 1000만원을 기부하며 나눔리더스클럽(고흥 1호, 전남 4호)에 가입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입식에는 공영민 고흥군수, 기부자인 (사)한국김생산어민연합회 고흥군지회 이형모 회장과 회원,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나눔을 실천하며 나눔 문화를 이끌어가는 기부자 단체나 모임으로, 3년 내 1000만원 이상을 일시 기부 또는 분할 약정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이형모 한국김생산어민연합회 고흥군지회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작은 정성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지역사회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기부 결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고흥 나눔리더 1호’에 가입한 공영민 군수는 이날 100만원의 성금을 추가로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나눔 리더로서의 행보를 이어갔다. 기탁금은 고흥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거동 불편 어르신 등에게 보행 보조기, 휠체어를 제공하는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건강/의료

비엔날레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