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역
특집
인물
오피니언
동부권
서부권
중부권
지역일반

곡성군, 치치뿌뿌 어린이 놀이터 정식 개장
강·정글·우주 테마 체험시설…요술랜드도 새단장

2023. 11.09. 09:04:22

곡성군은 11일부터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내의 치치뿌뿌 놀이터를 정식 재개장한다고 9일 밝혔다.

치치뿌뿌 놀이터는 어린이들이 강, 정글, 우주를 테마로 한 기차 미로를 탐험하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체험시설 놀이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방 탈출 게임을 진행하며 주어진 시간 안에 미션을 완수하는 도전을 통해 기록을 남길 수 있다.

어린이들은 징검다리 건너기, 낚시 놀이터, 정글 클라이밍, 대왕 개미 동굴 등 총 12가지 미션을 성공해야 탈출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는 안전을 위해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은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다. 한 팀이 놀이터를 체험하는 데에는 약 10분에서 15분 가량 소요된다. 예약은 현장 접수로 이뤄질 예정이다.

아울러 곡성의 도깨비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전시체험시설인 요술랜드도 이달 중 새롭게 단장을 시작한다. 휴관 기간을 거친 후 내년 1월 초에 재개장될 예정이다. 섬진강기차마을은 이를 통해 곡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gstrainvill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건강/의료

비엔날레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